아모스프로페셔널, '윤소희' 전속 모델 발탁·'녹차실감' 라인업 주목
상태바
아모스프로페셔널, '윤소희' 전속 모델 발탁·'녹차실감' 라인업 주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이끄는 프로페셔널 이미지 강화…팩, 토닉, 미스트 등 신제품 출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이 배우 윤소희를 전속 모델로 전격 발탁하고, 베스트셀러 '녹차실감' 라인의 디자인을 리뉴얼하는 등 새해부터 분주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윤소희는 최근 진행된 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인 트렌드' 행사 참석을 시작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에 나섰다.

특히 최근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화보 촬영에서 내년 헤어 트렌드 중 하나인 마이너한 감성을 담은 스타일링으로 이전에 보여주지 않았던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끌었다. 펑크한 컬러와 과감한 컷의 헤어스타일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화시킨 것.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윤소희는 지적이고 우아한 모습 이외에도 트렌드 화보에서 보여준 파격적이고 강렬한 스타일까지 모두 소화하는 폭넓은 가능성을 가진 배우다"며 "다양한 이미지 변신이 가능한 배우로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프로페셔널 브랜드의 콘셉트와도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한편, 윤소희는 내년 3월에 방영될 tvN 드라마 '기억'에 캐스팅, 로펌에서 일하는 '봉선화'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베스트셀러 '녹차실감' 라인은 기존의 지성용, 중·건성용, 민감성용으로 구분된 샴푸는 기존대로 유지하면서 녹차실감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 녹차실감 인헨싱 토닉, 녹차실감 볼륨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새로워진 녹차실감 샴푸액, 녹차실감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 녹차실감 인헨싱 토닉은 모발이 가늘어지며 감소하는 현상인 '씨닝헤어'를 케어 하는 속성을 더욱 강화했다.

더불어 탈모를 유발하는 내외부 요인을 케어 하는 녹차액티브 성분을 강화해 업그레이드 된 모근 강화 효과를 제공하며, 씨닝 케어를 돕는 인삼과 대나무 성분이 합쳐져 더욱 강력한 두피 케어를 선사한다.

녹차실감 인텐시브 모이스처 팩(250ml/2만 원대)은 퍼짐성을 개선해 더욱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두피와 모발의 보습력까지 강화했다.

녹차실감 인헨싱 토닉(80ml/3만 원대)은 스트레스와 같은 외부 탈모요인이나 유전 등의 요인을 한 번에 케어하는 토털 솔루션을 제공한다. 더욱 시원한 청량감과 산뜻한 사용감으로 탈모 부위나 두피 타입에 따라 1일 분사량을 조절하면 된다.

녹차실감 볼륨 미스트(140ml/1만 원대)는 모근부터 살아나는 정수리 볼륨을 제공해 주는 제품으로 천연유래 폴리머를 사용해 끈적임이나 자극 없이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 마무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숫자가 강조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제품 패키지의 특성을 살려 더욱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업그레이드 됐다. 패키지의 숫자 서체를 변경하고 크기를 확대하면서 현재보다 한 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사진 = 아모스프로페셔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