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할인금액 제한 없는 'X 에디션2' 시리즈 출시
상태바
현대카드, 할인금액 제한 없는 'X 에디션2' 시리즈 출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1월 04일 16시 0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 할인금액 제한 없는 'X 에디션2' 시리즈 출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현대카드(대표 정태영)는 기존 '현대카드 X'와 'X2'를 할인금액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X 에디션 2'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현대카드에 따르면 이번 시리즈는 X, X2의 캐시백 혜택을 간편한 청구 할인 혜택으로 변경했다. 플래티넘 카드 'X3 에디션2'와 프리미엄 카드 '레드 에디션2(할인형)'가 추가돼 할인형 카드 상품이 4종으로 확대됐다.

X 에디션2 시리즈 4종은 모든 가맹점에서 월 이용금액에 따라 0.5%(50만원 이상)에서 1%(100만원 이상)를 금액 제한 없이 매월 이용대금 결제 시 할인 받는다.

매 시즌 높은 캐시백을 적용해주는 '시즌 캐시백'도 '시즌 스페셜 할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시즌 스페셜 할인은 시즌 별로 소비자가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을 선정해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X3 에디션2로 월 200만원 이상 사용한 소비자는 결제액의 10%를 청구 할인 받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매 분기 소비자들의 반응과 신용카드 사용패턴을 분석해 '시즌 스페셜 할인' 가맹점을 선정할 계획이다. 1분기에는 대중교통과 SK에너지, 이마트, 이케아에서 5~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X 에디션2 시리즈는 슈퍼콘서트, 컬처프로젝트 등 현대카드가 진행하는 컬처 이벤트 할인은 물론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무료입장 등 현대카드만의 특화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플래티넘 카드인 X2 에디션2와 X3에디션2는 커피∙영화∙아울렛 할인과 주말 무료 주차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카드인 레드 에디션2(할인형)는 쇼핑∙여행 바우처와 함께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PP(Priority Pass)카드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회비는 국내외 겸용(VISA) 기준으로 2만원에서 20만원이다.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발급 전용 콜센터(1577-0100)를 통해 발급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더욱 편하고 직관적으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 혜택을 캐시백에서 할인으로 업그레이드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을 스페셜 할인처로 선정하는 등 실질적 혜택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