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이상운 효성 부회장 "책임경영 실천으로 변화·혁신 적극 추구"
상태바
[신년사] 이상운 효성 부회장 "책임경영 실천으로 변화·혁신 적극 추구"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01월 04일 10시 2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사] 이상운 효성 부회장 "책임경영 실천으로 변화·혁신 적극 추구"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이상운 효성 부회장은 "저유가·저금리·원저의 신3저 위기를 극복하고 '백년기업 효성'을 향한 성장 기회를 삼기 위해서는 책임경영의 실천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적극 추구해야 한다"고 4일 밝혔다.

이 부회장은 이날 발표한 신년사에서 △경영효율 극대화 △글로벌 역량 강화 △신뢰의 기업문화, △지속가능 경영체제 확립 등을 주문했다.

그는 "시장조사를 철저히 하고 고부가가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을 모든 경영활동의 최우선으로 삼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어 "그동안 여러 사업분야에서 글로벌 영역을 확장해 왔지만 경영역량은 아직 글로벌 수준에 미치지 못하는 게 현실"이라며 "모든 사업은 글로벌 시장과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지고 글로벌 경쟁자들과 상대해야 한다는 경영마인드와 이에 맞는 전략을 키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부회장은 "사회 일원으로서 경제적 기여는 물론 사회적 가치를 향상시키는 데 매진하는 것은 우리가 반드시 해야 할 일"이라며 "법과 규정을 잘 지켜 윤리경영을 실천하고 고객, 협력사와 동반성장에 힘써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자"고 촉구했다.

그는 올해 창립 50주년과 관련해 "지난 50년간 이룩했던 기술기업의 명성을 이어 창조적인 기업으로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자"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