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현 작가·심형준 작가·토니권 대표, 한국CPI협회 '2015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이상현 작가·심형준 작가·토니권 대표, 한국CPI협회 '2015 브랜드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해 브랜드 가치, 이미지 알린 문화예술분야 3인 선정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한국CPI협회(회장 김민경)가 주최한 '2015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 12월 28일 청담동 아티초크0125(Artichoke0125)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올해로 3회를 맞은 이날 시상식에는 업계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민경 회장의 인사말과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 이경돈 회장의 축사, 다양한 축하공연으로 풍성하게 채워졌다.

   
 
한국CPI협회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브랜드를 알리는데 기여한 기업이나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문화예술 분야에서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있는 전문가 3인에게 수상의 영광이 돌아갔다. 

   
 
▲캘리그라피 부문 이상현 작가 ▲포토그래퍼 부문 심형준 작가 ▲공연예술 부문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이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신원리조트콘도 회원권, 이상현 작가의 작품이 부상으로 주어졌다.

   
 
한편, 이날 행사는 바이올리니스트 백현경 연주자의 공연, 가수 김태우가 대표로 있는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가수들의 축하공연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 = 한국CPI협회, 러브즈뷰티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