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다, 화이트 레시피 콘셉트 '화이트닝 라인' 4종 첫 선
상태바
야다, 화이트 레시피 콘셉트 '화이트닝 라인' 4종 첫 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부터 수분보습까지 한 번에…겨울철 피부관리 OK!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순식물성 화장품, 청소년 화장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야다(YADAH)는 하얀 숲에서 가져온 '화이트 레시피(White Recipe)'를 콘셉트로 '화이트닝 라인' 신제품 4종을 론칭했다.

야다(YADAH)가 출시한 화이트닝 라인 신제품은 화이트 부스팅 토너, 화이트 부스팅 에멀전, 화이트 부스팅 크림, 더블유 부스팅 폼 클렌저로 칸데이아 나무에서 추출한 차세대 미백 성분 비사볼올이 함유돼 얼룩덜룩한 피부 결점과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신제품 '화이트닝 라인'에는 피부색을 더욱 환하게 밝혀 줄 3가지 천연 화이트 부스팅 콤플렉스(White Boosting Complex ; 흰목이버섯 추출물, 선인장 추출물, 에델바이이스꽃·잎 추출물)가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부스팅 콤플렉스는 비사볼올과 함께 사용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피부 투명도는 물론 보습력을 높여 맑고 광채 나는 피부를 가꾸는데 탁월하다.

화이트닝 토너, 에멀전, 크림 3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멜라닌 세포 활성화로 발생한 기미, 주근깨 등 칙칙한 피부톤으로 고민인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화이트&핑크의 소녀감성 패키지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뷰티블로거와 인스타그램 스타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야다 브랜드 기획팀 관계자는 "신제품 '화이트닝 라인;은 미백뿐만 아니라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인해 가속화 되는 피부 노화를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수분 보습, 영양 공급까지 신경 써서 만들어진 제품들로 겨울철 피부관리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현재 야다(www.yadah.co.kr)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온라인 할인과 증정 이벤트는 물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의 화이트닝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네, 빛을 그리다 展'과 제휴를 통해 할인권을 증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준비 중이다.

또한 야다의 신제품 '화이트닝 라인'은 명동 롯데 영플라자, 롯데 동부산 라코스메티끄, 야다 세종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