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이벤트
상태바
일동후디스,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이벤트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2월 08일 09시 1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이벤트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일동후디스는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골드바와 '아이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참가방법은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각자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해시태그'(#앤업크리스마스 #앤업카페 #컵커피)를 달면 된다.

참가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골드바, 2등(1명) 아이폰6S, 3등(5명) 전자책 리더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10명씩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 1박스와 후디스몰(www.foodismall.com) 3만 마일리지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산타클로스, 루돌프, 눈사람과 빨간색, 초록색, 은색의 아이템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이벤트 당첨 가능성이 더욱 높아진다는 게 일동후디스 측의 설명이다.

일동후디스의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300ml의 풍부한 용량과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의 스페셜 원두를 블레딩해 융드립 방식으로 추출한 진한 풍미까지 갖춰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 음료로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올해 연말까지 앤업카페300 1일 10만개 판매, 시장점유율 5% 달성에 박차를 가할 것"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