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즈베버리지 삿포로맥주, 리미티드 에디션 '겨울이야기' 출시
상태바
엠즈베버리지 삿포로맥주, 리미티드 에디션 '겨울이야기'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1월 05일 16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즈베버리지 삿포로맥주, 리미티드 에디션 '겨울이야기'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삿포로맥주 공식 수입원 엠즈베버리지(대표 이종완)는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겨울 리미티드 에디션 '겨울이야기'를 첫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삿포로맥주 '겨울이야기'는 기존 맥주보다 약간 높은 6도의 도수로 제조됐다.

삿포로맥주 27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겨울에 어울리는 공법을 사용해 높은 도수에서도 삿포로맥주만의 깔끔한 맛을 구현한다. 또한 향기로운 비엔나 몰트를 적용해 부드럽게 마실 수 있도록 제조 한 것이 특징이다.

일본에서의 '겨울이야기'는 매년 겨울과 어울리는 다양한 패키지로 이슈가 되고 있다.

올해 우리나라에서 첫 출시되는 '겨울이야기'의 패키지는 화이트 바탕에 눈송이 무늬가 어우러져 눈이 내리는 듯한 느낌을 연출했다.

블루컬러의 휘장에 삿포로맥주의 BI 삿포로 스타가 적용돼 웅장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준다. 또한 삿포로맥주의 크리미한 거품이 설원을 연상케 한다.

엠즈베버리지 마케팅팀 관계자는 "브랜드 네임에서도 연상되는 '삿포로의 설경'과 잘 어울리는 겨울 맥주로 인식 돼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삿포로맥주는 내달 14일 까지 '겨울이야기' 출시 기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pporobeer.kr)을 통해 '포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이야기를 마시는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등은 100만원 상당의 삿포로 여행 상품권(10명), 2등은 후쿠오카 왕복 일등실 승선권(14명), 3등은 삿포로맥주 전용잔(1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22일 페이스북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