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고 싶어~' 전지현, 이연희, 고아라의 겨울 화보
상태바
'따라하고 싶어~' 전지현, 이연희, 고아라의 겨울 화보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1월 04일 16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스데이 아일랜드, 베스티벨리, 쉬즈미스 겨울 화보 공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이연희가 제안하는 감성 겨울 코트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 이하 T.I)가 배우 이연희와 함께 다양한 코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T.I 화보는 내추럴한 스타일과 여성스러운 보헤미안 스타일, 낭만적인 겨울패션 스타일을 접할 수 있다.

   
 

T.I 관계자는 "써스데이 아일랜드 제품은 가을부터 겨울까지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아이템인 '코트'가 여러 패턴과 소재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며 "이연희 화보 속 클래식한 매력의 헤링본 코트와 고급스러운 컬러의 코트, T.I 의 스테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빅 체크패턴 코트가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며 고객들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년 다양한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여온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2014 시즌 선보인 체크코트가 출시 후 완판과 리오더를 거듭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에 더해 이어지는 이번 2015 F/W 역시 체크 코트부터 헤링본 코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코트들이 고객들의 발 빠른 선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 비즈니스부터 캐주얼까지, 고아라의 감각적인 겨울 룩

신원의 여성 캐릭터 캐주얼 정장 '베스띠벨리'에서 고아라의 겨울 화보컷을 공개했다.

그녀는 그레이 컬러의 아우터와 와이드 팬츠로 모던하고 도회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했으며, 아기자기한 디테일이 눈에 띄는 패딩과 스커트를 매치, 활동적인 여성미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퍼코트와 스커트를 활용해 세련미를 부각시켰다.

   
 

베스띠벨리 김지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겨울엔 실용적인 아우터를 선택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는 것이 관건이다"라며 "기본 코트는 캐주얼, 비즈니스룩 등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 전지현의 뉴욕 데일리 시티룩

인동FN(대표 장기권)의 여성커리어캐주얼 브랜드 '쉬즈미스'(SHESMISS)가 배우 전지현의 변함없는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쉬즈미스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그녀는 쉬즈미스와 함께 한 겨울 촬영에서 뉴욕의 시크함을 느낄 수 있는 '데일리 시티룩'을 선보였다.

   
 

특히 겨울 화보 속 전지현이 입고 있는 아이보리 컬러의 '듀얼 야상'은 작년에 쉬즈미스에서 사랑을 받았던 '프리미엄 야상'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풍성한 화이트 라쿤 퍼와 견고한 아웃포켓 디테일 그리고 아우터와 베스트가 탈착이 되는 구조적인 듀얼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함께 기능성도 살렸다.

이 외에도 쉬즈미스는 시크 블랙, 웜 베이지, 멜란지 그레이 등 모노톤에서부터 코랄, 블루, 핑크 등의 포인트 컬러까지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페미닌 코트 컬렉션을 제안한다.

[사진=셀러브리티, 베스티벨리, 쉬즈미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