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맞아 화장품 업계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11월 맞아 화장품 업계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11월 03일 16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소망, 네이처리퍼블릭, 라비오뜨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아리따움, 11월 프로모션

아리따움은 11월 한 달간 한율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액 스킨 구매 시 한율 진심 마스크 키트(2매 세트)를 증정한다.

11월 2일부터 8일까지는 아리따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진액 스킨 700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아이오페의 '슈퍼 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견본과 아이크림, 레티놀 등으로 구성된 아이오페 바이오 레티놀 5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와 마몽드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면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아이섀도 2종을 고객이 직접 선택한 컬러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리따움 닷컴에서는 '아리따움 Q박스'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12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리따움X스티키몬스터랩' 아이섀도 팔레트(본품)를 비롯해 아리따움X스티키몬스터랩 피규어 1종, 라네즈 비비쿠션 미니 견본 및 마몽드 스킨케어 체험 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11월 5일부터 2만 1900원에 한정수량 판매된다.

또한 '아리따움 닷컴 Q박스'를 구매 시 온오프라인 아리따움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 에뛰드하우스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 선착순 할인 이벤트

에뛰드하우스가 그윽하고 볼륨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는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 출시하며 해당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된 에뛰드하우스의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는 크리미 펜슬과 파우더 스펀지의 듀얼 팁 탑재로 입체감 있고 볼륨감 있는 눈썹을 간편하게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는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 출시를 기념해 핑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5일까지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를 본 가격인 8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5000원에 판매한다. (면세점 제외,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5개까지 구매 가능, 매장에서는 할인 전 10만원 한도까지 구매 가능)

   
 

▲ 소망화장품, 꽃을든남자 온라인 직영몰 오픈 이벤트

소망화장품은 자사가 직접 운영하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 가능한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소망화장품은 이에따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양귀비와 부활초를 함유한 스킨케어, 헤어, 바디 4종으로 구성된 힐렉스 1만 명 무료 체험단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 네이처리퍼블릭 '쉐어버터 스팀크림' 구입하면 저금통 증정

네이처리퍼블릭 대표 보습크림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의 3종 중 하나를 구입 시 동일한 용기 디자인의 저금통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의 증정용 저금통은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그대로 형상화한 용기 디자인으로 친근감과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제품과 동일하게 3종으로 구성됐다.

   
 

▲ 라비오뜨, 11번가 입점 기념 이벤트

라비오뜨가 11번가 단독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제품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력 제품인 트러플 리바이탈 라인 구매 시 트러플 골드 하이드로겔 마스크시트 2장을 증정하고 나이트 어페어 라인 2종 구매 시 메리에코 마스크시트 1장과 더불어 30%의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한 메리에코 클렌징 티슈 1개와 핸드크림 2개를 세트로 한 럭키 박스를 단돈 만 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비오뜨는 제품별 프로모션 외에도 기간 내 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샘플들을 제공하며, 8일까지 메인 프로모션 제품인 트러플 리바이탈 라인, 나이트 어페어 라인, 메리에코 라인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 진행한다. 또한 개인정보활용 동의 시 11% 단골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아리따움, 에뛰드하우스, 소망화장품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 라비오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