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패밀리데이' 행사
상태바
이케아 코리아 '패밀리데이' 행사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22일 09시 0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코리아 '패밀리데이' 행사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내달 3~5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방문객과 자사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겨울 놀이터'를 주제로 한 '이케아 패밀리데이'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 새롭게 출시되는 라티오(LATTJO) 컬렉션 소개 등 가족과 어린이가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패밀리데이의 일환으로 내달 3~16일 진행되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는 전세계 어린이들이 자신만의 소프트토이를 디자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행사 기간 동안 어린이들은 이케아와 함께 소프트토이를 만드는 과정에 참여하게 된다.

한국에서 선정된 20개의 그림은 스웨덴으로 보내진다. 전세계에서 취합된 그림들 중 독창성∙상업성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해 최종 선발된 10개의 그림은 소프트토이로 제작돼 내년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이케아 코리아는 한국에서 처음 진행되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를 기념해 한국에서 선정된 우승자 중 1명을 내년 봄 스웨덴으로 초청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새로 출시되는 라티오(LATTJO) 컬렉션을 활용해 재미있게 노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케아 라티오 컬렉션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할 수 있는 플레이 컬렉션이다.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활동적인 놀이, 장난감 악기로 하는 음악놀이, 역할놀이 등을 즐기기 위한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어셈블리, 홀리데이 데코레이션과 이케아 푸드와 관련한 다양한 워크샵이 광명점에서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안드레 슈미트갈(André Schmidtgall)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이케아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는 본인의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자 이케아와 의미 있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라며 "이케아 패밀리데이를 통해 온 가족이 즐겁고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을 만들기를 바라며 집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에 대한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