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벨르·아이벨르팜므, 2015 F/W 헤어 트렌드 'Masterpiece' 제안
상태바
아이벨르·아이벨르팜므, 2015 F/W 헤어 트렌드 'Masterpiece' 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놈코어 무드+실용적인 모던 팝 스타일 더해 일상 속 아름다움 재조명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현대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헤어살롱 '아이벨르'와 아이벨르의 로컬 브랜드 '아이벨르 팜므'가 '걸작, 명작(Masterpiece)'이라는 콘셉트로 2015년 F/W 헤어 트렌드를 발표했다.

전통적인 클래식과 아트적인 디테일이 만나 일상 속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한 이번 헤어 트렌드는 놈코어적인 무드에 실용적인 모던 팝(Modern Pop) 스타일을 더해 감각적인 나만의 스타일, 감각적 쉐입의 테크니컬한 헤어스타일로 탄생했다.

트렌드를 앞서가면서도 현실적인 감각을 잃지 않는다는 평을 받고 있는 아이벨르 헤어 트렌드는 인기 아이돌 '엑소(EXO)'의 스타일링을 담당하고 있는 박내주 헤어 스타일리스트가 3년 연속 함께하고 있다.

이번 헤어 트렌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디이노 공식 SNS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BANG CUT

   
 
60~70년대의 느낌을 연상시키는 뱅에 전체적으로 무게감 있고 눈을 덮는 길이로 시크함과 모던함을 같이 연출했으며, 교양 있고 매력적이며 쾌활, 독특, 대담한 느낌을 표현했다.

# Normcore

   
 
16 S/S 트렌드 아이템인 튜닉에서 영감을 받아 고대 이집트의 투구를 연상하는 헤어스타일로써 자연을 상징하는 매트 컬러로 강인함을 표현했다.

# BOHO WAVE

   
 
편하고 자유로운 느낌의 히피 스타일에 웨이브를 한 듯 안 한 듯 자유분방한 컬의 보호 웨이브를 연출, 핑크 컬러 포인트로 순수하고 귀여운 소녀의 느낌을 표현했다.

# BRAZILIAN

   
 
자신감 넘치며 안정적인 느낌을 주는 트렌드 컬러 마르살라(Marsala)로 표현을 더해 자잘한 컬의 텍스처를 극대화한 스타일링이다.

# MEDIUM

   
 
목선 길이의 무게감을 최대한 살린 스타일에 가볍게 아웃 컬로 연출했다. 금발 컬러 트렌드와 헤어 밴드의 금 핀 아이템으로 깔끔하면서도 걸리시한 느낌이 든다. 

[사진 = 아이벨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