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차앤박 'CNP 아토솔루션' 출시
상태바
LG생건, 차앤박 'CNP 아토솔루션' 출시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06일 10시 1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건, 차앤박 'CNP 아토솔루션' 출시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LG생건(대표 차석용)은 극건조·민감성 피부를 위한 CNP차앤박화장품 'CNP 아토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피부 구성성분과 유사한 세라마이드1(C1) 성분을 함유해 연약하고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준다. 특히 정상적인 기능을 하지 못하는 피부는 pH가 높아져 있는데 이번 제품은 피부 pH밸런스를 유지시키기 위해 약산성을 띠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년간의 연구와 피부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개선 효과가 입증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한 순한 제품이다.

C1은 피부 보습, 장벽 강화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세라마이드 중에서도 특히 민감해진 손상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이다. 손상 피부는 정상 피부에 비해 사슬 길이가 긴 C1 성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를 보충해주면 피부 장벽 기능이 향상돼 손상피부개선에 도움이 된다.

CNP 아토솔루션 라인은 보습제 2종과 클렌저 1종으로 구성됐다.

보습제 '아토솔루션 C1 베리어 크림'은 깊은 보습감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토솔루션 C1 인텐시브트리트먼트'는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진정하고 보호해준다. 

'아토솔루션 마일드 포밍 클렌저'는 피부 본연의 촉촉함을 되찾아주는 약산성 버블 클렌저로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순한 세정효과를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CNP 아토솔루션은 민감성을 넘어 심한 건조와 손상에 이른 피부를 개선해주는 신제품"이라며 "피부 전문가들의 오랜 연구와 임상 실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만큼 민감한 피부, 심하게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NP 아토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앤피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