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테이지 시즌7' 콘서트 개최
상태바
G마켓 '스테이지 시즌7' 콘서트 개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0월 05일 17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스테이지 시즌7' 콘서트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G마켓은 내달 4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소비자 초청 콘서트 '스테이지(STAY G) 시즌7'을 개최한다.

5일 G마켓에 따르면 스테이지는 G마켓이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한 온라인쇼핑 업계 유일의 브랜드 콘서트로 이번이 7번째다.

올해에는 '블락비', 'B1A4', '에이핑크', '여자친구' 등 대세 아이돌이 총출동한다. G마켓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출연진들의 초대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G마켓은 콘서트 응모권을 100원에 판매하는 '100원딜'을 진행한다. 응모권 구매 소비자 중 3500명을 추첨해 콘서트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오는 25일까지 1일 1번 응모권 구매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28일 개별 공지한다.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와 함께 마련한 쏘카존에서는 무료 이용권과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당일 오후 4시부터 3시간 동안 기부물품을 사고 파는 'Give마켓'도 진행한다. 수익금 전액은 인도네시아 공정무역 마을에 기부할 예정이다.

G마켓 마케팅실 강선화 실장은 "차별화된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하자는 취지로 시작한 G마켓 브랜드 콘서트 '스테이지'가 벌써 7회를 맞게 됐다"며 "인기 아이돌을 1자리에 모은 화려한 라인업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역대 최고의 무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