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건설 '양평역 서희스타힐스' 가격과 위치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상태바
서희건설 '양평역 서희스타힐스' 가격과 위치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희건설 '양평역 서희스타힐스' 가격과 위치 두마리 토끼를 한번에

[이슈팀] 서희건설(회장 이봉관)이 시공예정인 '양평역 서희스타힐스'가 청약통장이 필요 없는 편리함과 착한 분양가로 눈길을 끌고 있다.

양평역 1분 초역세권 위치에 들어서는 이 아파트는 지하1층~지상 20층의 5개 동으로 418세대의 규모를 자랑한다. 서울 용산역을 63분에 연결하는 급행열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단지 남쪽으로는 양근천이 흐르고 고층 건물이 없어 탁 트인 남한강 조망권을 향유할 수 있다. 양평에서도 남한강 조망이 가능한 아파트는 시세에서도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하고 있어 서희스타힐스의 착한 분양가를 감안해볼 때 향후에 더욱 특별한 가치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양평역 서희스타힐스'는 모든 세대가 4Bay 설계, 남향위주 배치로 일조권은 물론 통풍 또한 극대화시켰다. 중소형 설계에선 보기 드문 4bay 평면은 햇빛과 통풍량을 극대화하는 것은 물론 발코니의 면적이 넓어 확장 시 그만큼 전용면적이 커져 중소형 아파트의 경우에도 기존 중대형만큼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하나, 알파룸 공간설계가 주목 받고 있다.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부방, 서재 등으로 방 하나를 더 꾸밀 수 있어 공간활용의 다양성을 실현할 수 있다.

설계뿐만 아니라 생활환경도 우수하다. 약 200미터 거리에 양평군청이 위치한 양평의 중심지임은 물론 양평초교와 양일중•고교, 군립도서관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교육1번가로 통한다. 군민회관, 군립미술관, 시장, 병원 등이 밀집하여 생활의 편의성을 높여주며 서울과 연결되는 6번국도, 중부내륙고속도로 양평IC의 접근성이 뛰어나 광역교통망 또한 뛰어나다.

최근 주택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평형대는 바로 중소형이다. 1~2인 가구가 보편화되면서 중소형 아파트의 수요는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이며 품귀현상도 일어나는 등 부동산 시장은 '중소형 전성시대'라고 할 수 있다. 중소형 주택은 보통 59㎡ 이상~85㎡ 이하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공간 활용도가 높고 중대형주택보다는 분양가 부담이 낮기 때문에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중소형 아파트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으며 몸값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양평역 서희스타힐스'도 전용면적 63㎡와 80㎡의 중소형 모델만으로 전 세대를 구성한다. 양평에선 보기 드문 면적대로 뛰어난 희소가치를 갖추고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더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저렴한 공급가이다. 일반적인 분양아파트는 시행∙시공하는 건설사가 토지구매를 PF자금으로 충당하고 분양가에 금융비용과 건설사의 이익을 포함시켜 가격이 비싸지만, 지역주택조합은 조합원들이 직접 토지를 매입해 사업을 추진하는 형태이기에 토지매입에 따른 금융비용과 시행사의 이윤, 각종 분양 광고 홍보비 등 부대비용이 줄어 일반아파트보다 10∼30% 싼 분양가로 아파트를 구입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 사업은 내집마련의 유용한 수단이 되기도 하지만 사업추진에 어려움을 겪거나 무산될 경우에는 조합원인 시민들에게 그 피해가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경험 많은 건설사가 시공사로 참여하는지, 자금은 어떻게 관리를 하는지 등을 꼼꼼하게 체크해보면서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홍보관은 양평역 바로앞에 위치 해 있다.
문의 : 031-771-508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