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秋)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 추남(秋男), '메가필 주사법'으로 간단히 치료가능...
상태바
가을철(秋) 비뇨기과를 찾는 남성들 추남(秋男), '메가필 주사법'으로 간단히 치료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원장

[컨슈머타임스] 무더웠던 여름은 가고 이제 완연한 가을이다.

'가을'은 흔히 남자의 계절이라고 한다. 이 말은 의학적으로도 일부 인정되고 있는 말이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면서 점점 쌀쌀한 기온이 느껴지면 신체 내에서 호르몬 분비에 변화가 온다. 그래서 남성들은 가을이 오면 외로움과 쓸쓸함을 느끼게 된다.

이와 같은 신체 내 호르몬 변화가 심한 갱년기 남성들에겐, 조루증과 발기부전과 같은 남성 질환을 유발할 수도 있다.

강남 맨포스비뇨기과 조창근 원장에 따르면 "많은 남성들이 가을에 들어서면서 조루증 치료, 음경확대 등 남성 질환 및 성형을 위해서 비뇨기과를 많이 찾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잃어버린 자신감을 찾는 것이 가을을 타는 남성들에게 좋은 효과를 보이고 있다"고 했다.

이어 조원장은 "요즘은 메가필이라는 주사법을 통해서 간편하게 조루증 치료 및 음경 확대가 가능하다"며 "새로운 치료법인 '메가필 주사법'은 시술시간이 매우 짧고 후유증도 최소화 할 수 있는 수술이기 때문에 많은 남성들이 선호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일상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고민거리가 있은 남성분들은 하루라도 빨리 전문의와 상담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메가필 주사법'은 확실한 효과인 만큼 그에 대한 이해도나 전문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 시술 받는 것이 현명하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 맨포스비뇨기과는 음경확대술 분야 높은 순위로 보건복지부 지정 1등급 의료기관에 선정된 병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