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촉촉한 가을 피부 '집에서 관리하자!'
상태바
[신상]촉촉한 가을 피부 '집에서 관리하자!'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9월 21일 21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토니모리, 참존, 스위스퓨어, 네이처리퍼블릭, 바닐라코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더샘, 하라케케 탄력씨앗 스킨케어
어반에코 하라케케 탄력씨앗 토너 180ml/ 1만 8000원대, 에멀젼 140ml/ 1만 8000원대.

정제수 대신 '하라케케 추출물' 100%와 5년 이상 된 하라케케에서만 열리는 '하라케케 씨앗'에서 추출한 고농축 오일이 함유된 탄력 스킨케어 라인으로 '어반에코 하라케케 탄력씨앗 토너'와 '어반에코 하라케케 탄력씨앗 에멀젼'을 추가로 출시했다.

씨앗 오일 속에 풍부한 오메가가 함유된 오일, 풍부한 수분감의 토너,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로션을 비롯 크림은 대용량 사이즈로 리뉴얼 했다.

   
 

▲ 토니모리 '엑스퍼트 랩'

여성들이 손쉽게 셀프 스킨케어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으로 피부과 시술 성분 및 유효 성분을 피부 속으로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화장품 3종과 흡수를 도와주는 에스테틱 디바이스 2종까지 총 5종으로 구성돼 있다.

바쁜 일상 속 따로 시간을 내 피부 관리실을 찾지 않아도 엑스퍼트 랩 화장품과 디바이스의 시너지를 통해 간편히 전문가가 케어해 준 것과 같은 피부 관리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에스테틱 홈 케어 라인이다.

   
 

▲ 참존 'GE EX. 골드 트러플'

세계 3대 식재료이자 동량의 금보다 고가로 알려진 엑스트라급 트러플을 담은 프레스티지 안티에이징 브랜드이다.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이 풍부하여 항노화에 탁월한 성분인 트러플을 통해 지치고 힘없는 피부의 속은 촘촘하게 채우고 겉은 팽팽하게 끌어올려 어린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참존 사상 최다 임상 브랜드로 안면 리프팅, 주름 감소, 피부 톤 밝기 개선 등 무려 10가지 효과를 입증했다.

   
 

▲ 스위스퓨어, 안티에이징 라인
올데이 에이지 컨트롤 세럼과 크림 각 50ml/ 2만 2000원대, 애플 퓨레 굿모닝 마스크 100ml/ 1만 8000원대.

스위스 레드러브 애플 추출물이 함유돼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 속살까지 붉은빛을 띠어 일명 속 빨간 사과라고도 불리는 레드러브 애플은 특히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항산화 효과가 매우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알프스의 혹독한 자연환경에서 자라 생명력이 강한 알파인 윌로우 허브, 알파인 스컬캡, 에델바이스 추출물 등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총 5종, 3만 8000원대부터 6만 6000원대까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프리미엄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품목을 확대 출시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으로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쫀득한 황금빛 진액 제형의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는 함유된 보습 성분이 수분 유지를 도와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여기에 농축된 영양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 바닐라코 '화이트 웨딩 드림 크림'
50ml/ 2만 8000원대.

피부에 환하고 투명한 빛을 머금은 리얼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촉촉하고 화사해진다.

특히 펄이 아니면서도 펄과 같은 광택을 표현하는 마이크로 블루밍 파우더가 피부결을 채우고 밀착력을 높여 다음 단계 메이크업이 잘 받는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해 준다,

부케 플라워 콤플렉스와 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며, 미백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진=더샘, 토니모리, 참존, 스위스퓨어, 네이처리퍼블릭, 바닐라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