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골프 멤버십 웹사이트 '발렌타인 골프클럽' 론칭
상태바
페르노리카 코리아, 골프 멤버십 웹사이트 '발렌타인 골프클럽' 론칭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15일 17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골프 멤버십 웹사이트 '발렌타인 골프클럽' 론칭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인 발렌타인이 멤버십 웹사이트 '발렌타인 골프클럽'(www.ballantinesgolfclub.com/ko)을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에 따르면 이 웹사이트는 발렌타인이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골프 마케팅의 일환이다. 누구나 무료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회원에게는 발렌타인이 진행하는 골프 대회와 이벤트, 테이스팅 클래스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발렌타인 골프클럽에서는 세계 유명 골프 선수들이 들려주는 유용한 골프 관련 팁을 비롯해 세계 골프 토너먼트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발렌타인 골프클럽의 캡틴으로 선정된 프로골프 선수 '폴 맥긴리'(Pual McGinley)의 영상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캡틴 다이어리'(Captain's Diary) 코너에서는 폴 맥긴리의 골프 경력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샷 메이커'(Shot Makers)에서는 스윙과 코스 관리 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골프클럽 런칭을 기념해 '발렌타인 테이스팅 클래스'(Tasting Class)를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발렌타인 테이스팅 클래스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오는 20일까지 회원 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테이스팅 클래스에 참석한 회원에게는 발렌타인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칵테일과 골프 퍼팅 체험, 기념품이 제공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관계자는 "발렌타인 골프클럽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독창적인 골프 콘텐츠와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