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협회, 수입차 채용박람회서 업계 멘토 초청
상태바
수입차협회, 수입차 채용박람회서 업계 멘토 초청
  • 이해선 기자 lh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14일 11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차협회, 수입차 채용박람회서 업계 멘토 초청

[컨슈머타임스 이해선 기자] 한국수입자동차협회(회장 정재희)가 오는 18일서울시 삼성동 코엑스(COEX) 3층 D2홀에서 열리는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Import Car Career Fair 2015)'에서 수입차 업계 멘토 초청, 수입차 채용설명회를 오후 1시부터 2시 30분까지 개최한다.

수입차협회에 따르면 채용설명회는 수입차 업계에서 일하고 싶은 인재들에게 수입차 업계 멘토의 초청 강연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직접 질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부대행사로 마련됐다.

이번 수입차 채용설명회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 앤 파츠/트레이닝 센터 김영준 이사와 BMW 그룹 코리아 드라이빙 센터장 장성택 이사가 수입차 업계 멘토로 초청돼 강연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갖는다.

한국수입자동차협회는 지난 2009년부터 국내에서 자동차공학 대학원을 운영하는 국민대학교, 연세대학교, 한양대학교 3개 대학원 교수들로 구성된 자문위원회와 심사를 통해 장학생을 선발,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2015 수입차 채용박람회는 한국수입자동차협회가 주최하고 고용노동부와 국방전직교육원이 후원하며 한국수입자동차협회 회원사 및 공식 딜러사 38개(50개 부스)가 참여해 분야별 신입사원과 경력직을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채용박람회 홈페이지(www.kaidacareerfair.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