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갤럭시의 남자'로 배우 차승원 발탁
상태바
삼성물산 '갤럭시의 남자'로 배우 차승원 발탁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14일 08시 4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물산 '갤럭시의 남자'로 배우 차승원 발탁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차승원이 남성복 '갤럭시'의 새 얼굴이 됐다. 

삼성물산은 자사 패션부문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GALAXY)'의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했다고 14일 밝혔다. 

차승원은 올 가을·겨울 시즌 첫 출시한 고기능성 제품 '사르토리얼 테크'(Sartorial Tech) 라인 홍보는 물론 홍보 영상 출연과 이벤트 활동 등 갤럭시 홍보대사 역할을 할 예정이다. 

갤럭시 '사르토리얼 테크' 라인은 고급스러운 외관에 발수·방풍·투습·보온 등의 아웃도어 기능을 적용해 현대인의 다양한 생활환경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상품이다.

갤럭시는 차승원과 함께 '스파이'를 콘셉트로 한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올 상반기 영화 '킹스맨'의 인기와 더불어 하반기 '미션임파서블', '스파이', '007 스펙터'등의 영화 개봉으로 남성복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홍보 영상을 통해 터프하고 섹시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남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겠다는 계산이다. 

갤럭시 홍보 영상은 내달 중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숍과 공식 홈페이지, 삼성물산 패션부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1사업부장 최훈 상무는 "갤럭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올 가을·겨울 시즌 첫 출시하는 '사르토리얼 테크' 라인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브랜드 모델로 차승원씨를 선택했다"며 "늘 새로운 전술과 전략으로 대한민국 남성복 NO.1 브랜드의 이미지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