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티엄, 인천에 웨딩홀 오픈 "최고의 서비스 제공할 것"
상태바
오스티엄, 인천에 웨딩홀 오픈 "최고의 서비스 제공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오픈, 모던 클래식 채플 웨딩 선보일 예정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대표이사 전하영)이 인천의 랜드마크인 남동구 문월공 문학경기장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을 약속하는 '인천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을 오는 12월 오픈한다.

오스티엄의 전하영 대표이사는 "문학경기장은 경인 지역의 핵심 랜드마크이자 인천 시민들의 자부심과 희망이 담긴 장소"라며, "행복드림구장 SK와이번스 문학경기장 내 주경기장에 오픈 되는 그랜드 오스티엄을 통해 인천 시민들에게 최고의 파티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스티엄은 이번에 오픈하는 인천웨딩홀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자신 있게 약속했다.

오스티엄은 서울 압구정, 역삼, 신촌, 구로 등에서 하우스 채플 웨딩을 운영한 기업으로, 그 동안의 노하우를 토대로 감각적인 모던 클래식 채플 웨딩을 남동구웨딩홀 그랜드 오스티엄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스티엄은 특별하고 신선한 푸드를 연구하는 업계 최초의 조리연구소 오스파(OSFA)를 운영하고 있다.

오스파는 뷔페 속 코스요리 뷔페아카이브(웨딩 다이닝) 개발, 소울 레시피 칼럼 연재, 연간 서베이 활동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스파는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음식을 연구 개발하여 맛있는 프리미엄 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랩(OASYS LAB)은 오스티엄이 업계 최초로 설립한 고객 서비스 실행연구소로, 웨딩, 키즈, 연회서비스에서 기획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연구하고 실행 및 점검하여 더욱 탁월한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오스티엄은 인천 1호선 문학경기장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또한 인천지역 내 다수의 노선을 보유한 시내버스 정류장이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종합터미널은 도보 10분 거리이다.

이 외에도 주요 고속도로와 인접하여 자가용 이용 시 20분내 서울 진입이 가능한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5,000대 주차가 가능한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한다.

한편, 그랜드 오스티엄은 한가위를 맞이해 "그랜드한 추석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5년 추석 전 그랜드 오스티엄 방문 고객에게 파격적인 할인행사를 펼치며, 명절을 맞이하여 예비부부가 부모님께 인사를 전할 수 있도록 계약 고객 전원에게 풍성한 추석 선물 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스티엄 전 지점에서는 그랜드 오스티엄 오픈을 기념해 "오스티엄 프렌즈 함께하자" 통합 이벤트를 선보인다. 2015년 12월까지 이벤트 참가를 신청한 예비부부 중 추첨을 통해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사진 = 오스티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