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 개최
상태바
위메프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 개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9월 10일 17시 0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 개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위메프 위메이크뷰티는 올해 상반기 화장품 리뷰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일 오후 2시 삼성동 위메프 사옥에서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

10일 위메이크뷰티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로레알파리 '블로썸 카레스 쿠션', 메이블린 뉴욕 '래쉬 센세이셔널 블루밍 마스카라', 실크테라피 '바이오실크 실크테라피',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 하나모리 '피니싱 모이스춰 파우더' 등 TOP5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2015년 FW 트렌드 메이크업 쇼와 뷰티클래스 그리고 헤어쇼 등을 통해 TOP5 브랜드 제품 사용 팁을 익히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한 모든 브랜드 정품 뷰티 키트를 제공해 직접 체험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9월 현재 위메이크뷰티 사이트 내에서 10일까지 참가자 신청을 받고 있다. 현재까지 참여자가 모집 인원인 100명을 넘어 11일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을 설명했다.

위메이크뷰티 감부미 팀장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제품력이 좋은 뷰티 아이템을 국내와 중국 소비자에게 알리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인 뷰티 랭킹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