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제품 전문 생산·판매업체 엘엔케이, '리얼듀 여수동백 클렌징폼' 출시
상태바
동백제품 전문 생산·판매업체 엘엔케이, '리얼듀 여수동백 클렌징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백화장품 대중화 위해 오일, 수분크림 이어 세 번째 개발…'동백 3종세트' 완성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전남 여수시와 '여수동백제품 생산 및 판매사업' 위탁계약을 맺은 국내 최대의 동백제품 전문 생산ㆍ판매업체인 엘엔케이(대표 김광진)가 신제품 '리얼듀 여수동백 클렌징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듀 여수동백 클렌징폼'은 엘엔케이가 여수시와 동백제품 위탁판매 계약을 체결한 후, 여수 동백오일과 동백 수분크림에 이어 세 번째로 개발 출시된 제품이다.

'리얼듀 여수동백 클렌징폼'은 동백제품 전문기업인 엘엔케이가 동백화장품의 대중화를 위해 새로 개발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개발됐으며, 여수 천연 동백오일과 피부에 좋은 여러 천연성분이 함유된 천연유래 동백 클렌징폼 제품이다.

또한 클렌징폼 고유의 기능인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이고, 동백 특유의 부드러움과 보습효과를 동시에 지니고 있어 출시 초반부터 사용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운 상태다.

   
 
엘엔케이는 이번에 신제품 클렌징폼을 출시함으로써 저온 압착방식으로 착유해 최첨단 천연 정제방식으로 올해 2월 출시한 100% 천연  '리얼듀 프리미엄 동백오일'과 이를 원료로 하여 만든 뛰어난 보습력의 '리얼듀 인텐시브 동백 수분크림'에 이어 세 번째로 '리얼듀 동백 클렌징폼'을 출시하게 되어 '리얼듀 동백 3종세트'를 완성하게 됐다.

이에 따라 엘엔케이 김광진 대표는 "이 세 가지 제품을 묶어 '리얼듀 동백제품 3종 선물세트'를 추석 전에 출시해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그간 단품판매에 그쳤던 해외 마케팅도 세트상품이 완성됨으로써 판매실적이 더욱 탄력을 받게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미국과 중국시장의 반응에 주목하고 있다"고 말했다.

엘엔케이는 지난 해 동백제품의 원료인 동백씨앗의 해걸이로 인한 흉작으로 수매의 어려움이 있어 신제품 개발이 다소 주춤거렸던 부분을 만회한다는 전략이다.

따라서 풍작이 예상되는 올해 하반기를 대비해 동백오일을 원료로 한 마스크팩과 헤어용 샴푸 및 바디워시, 그리고 선크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여수시와 엘엔케이(L&K)는 지난 2014년 11월에 동백제품 생산ㆍ판매계약체결을 체결해 지방자치단체가 민간기업과의 역할 분담을 통해서 지역민의 소득 증대와 지역 홍보효과를 동시에 거두게 되는 이상적인 협력모델을 구축한 바 있다.

[사진 = 엘엔케이(L&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