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나, 8주만에 KLPGA투어 출격…시즌 2승 도전
상태바
장하나, 8주만에 KLPGA투어 출격…시즌 2승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하나, 8주만에 KLPGA투어 출격…시즌 2승 도전

[이슈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하는 장하나(비씨카드)가 8주 만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출격, 시즌 2승을 노린다.

장하나는 오는 27일부터 강원도 정선 하이원CC에서 열리는 '2015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에서 대회 2년 연속 우승과 함께 시즌 투어 2승에 도전한다.

장하나의 KLPGA 투어 출전은 지난 6월 말과 7월 초 연이어 열린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과 금호타이어 여자오픈 이후 8주 만이다.

그는 비씨카드·한경 레이디스컵에서 우승하며 미국 진출 이후 KLPGA 투어 첫 우승컵을 들어올렸다. 금호타이어 오픈에서는 공동 4위에 올랐다.

이 대회 '디펜딩 챔피언'인 장하나는 지난주 끝난 보그너 MBN 여자오픈에서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하민송(롯데)과 리턴 매치를 벌인다.

MBN 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며 '준우승 전문'의 꼬리표를 땐 하민송으로서는 2달 전의 패배를 설욕할 기회다.

지난달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5년 만에 KLPGA 투어 2승을 달성한 조윤지(하이원리조트)도 메인 스폰서 주최 대회에서 시즌 2승을 노린다.

지난주 대회에서 공동 4위로 시즌 5승에 실패한 전인지(하이트진로)가 다시 시즌 5번째 우승에 도전한다.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이후 휴식을 취한 고진영(넵스)도 시즌 4번째 우승을 넘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