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메이크업은 즐거워야 해요~
상태바
[신상]메이크업은 즐거워야 해요~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8월 21일 16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퓨, 토니모리, 스킨푸드, 투쿨포스쿨 신제품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어퓨 '도라에몽 에디션'
쿠션 스페셜 세트 9800원 대, 쿠션 블러셔 10g/ 5800원대, 풀 오브 컬러 아이즈 1.25g*8/ 1만 8000원대, 젤리 마멀레이드 5g/ 3800원대.

5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도라에몽'의 캐릭터를 반영했으며 쿠션, 블러셔, 섀도우 팔레트, 틴트 등 메이크업 제품부터 선크림, 핸드크림 등 총 14종 24품목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초아쿠션'으로 유명한 '에어 핏 어퓨 쿠션'은 본품에 리필제품 1개, 퍼프 1개가 포함된 스페셜 세트로 선보인다.

   
 

▲ 토니모리 '마이스쿨룩스'

마이스쿨룩스는 심플한 문구 디자인과 화장품이 만나 탄생한 뷰티 아이템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피디한 메이크업 효과를 자랑하는 메이크업 라인이다.

어린 시절을 추억하고 동심을 자극하는 리얼리티 문구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이브로우부터 수정 펜슬 등으로 구성됐다.

   
 

▲ 스킨푸드 '문방틴트'
광펜틴트 0.8g/ 8000원 대, 크레틴트 2.5g/ 7000원 대, 물감틴트 3.5g/ 4000원 대.

심플한 문구용품을 콘셉트로 한 비비드한 컬러의 립 제품. 펜 팁 타입의 '광펜틴트', 크레용 타입의 '크레틴트', 워터 타입의 '물감틴트'로 구성되어 다양한 질감에 세련된 메이크업부터 청순하고, 러블리한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하다.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더 카무플라주'
1.5g/ 1만 3000원대.

일명 '반사판 컨실러는'로, 다크 스팟을 자연스럽게 가려주어 반사판을 단 것처럼 어둡고 칙칙한 인상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연근 모양의 부드러운 어플리케이터가 연약한 눈가피부의 자극은 최소화하고 피부 밀착력을 높여 눈가에 부드럽게 착 감기는 자석커버가 가능하다.

[사진=어퓨, 토니모리, 스킨푸드, 투쿨포스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