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코리아, '셰프의 비밀' 쿠킹쇼 개최
상태바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셰프의 비밀' 쿠킹쇼 개최
  • 이호영 기자 eeso47@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8월 21일 14시 4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셰프의 비밀' 쿠킹쇼 개최

[컨슈머타임스 이호영 기자]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코리아(대표 문상영)가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라인 '마스터피스 컬렉션(Masterpiece Collection)' 출시 기념으로 22일 오후 3시부터 8시 30분까지 잠실 한강 캠핑장에서 '셰프의 비밀' 쿠킹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쿠킹쇼는 한강 캠핑장과 인근 한강 잠실지구 모든 방문객 대상의 오픈 이벤트로, 참석 소비자들은 마스터피스 컬렉션을 직접 체험하고 청포도 에이드와 수박 스무디 등 건강 레시피도 배울 수 있다.

'셰프의 비밀 쿠킹쇼'엔 일렉트로룩스코리아 주방 소형가전 분야 공식 광고모델 최현석 셰프가 총괄 셰프인 엘본 더 테이블 이태원점 이영무 수석 셰프가 참여한다. 이 자리에서 이 수석 셰프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여러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셰프의 비밀' 쿠킹쇼는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아이들을 위한 간식'과 '우리가족을 위한 영양 간식', 그리고 '캠핑을 위한 조미료 레시피'다.

문상영 일렉트로룩스코리아 대표는 "일렉트로룩스는 마스터피스 컬렉션 출시 후 보여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셰프의 비밀 쿠킹 클래스를 기획,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마스터피스 컬렉션'은 블렌더, 핸드 블렌더, 푸드 프로세서 총 3종으로 구성된 최상위 프리미엄 주방 소형가전이다. 제품 가격은 블렌더 40만9000원, 푸드 프로세서 65만9000원, 핸드 블렌더 23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