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지드래곤, 에어비앤비 호스트 변신···'GD가 초대하는 숙소는 어디?'
상태바
[현장]지드래곤, 에어비앤비 호스트 변신···'GD가 초대하는 숙소는 어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5개국서 게스트 초청해 2박3일, "연습생 시절 보냈던 장소 리모델링 중"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지민 기자] 글로벌 숙박 공유 기업 '에어비앤비'가 지드래곤과 함께 아시아 5개국의 팬들을 초청해 2박3일을 보내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20일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에어비앤비 코리아 이준규 대표와 지드래곤이 직접 참석해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향후 계획을 설명했다.

   
 

이준규 대표는 "에어비앤비는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기발한 숙소를 통해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며 "이번 한국에서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단일 국가 차원에서 진행됐던 기존 이벤트들과는 달리 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한 에어비앤비 최초의 글로벌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특별한 호스트로 변신하는 지드래곤은 홍대 인근에 위치한 덕양 스튜디오를 5개국 게스트들을 위한 특별한 공간으로 변신시켜 2박3일을 보낼 수 있는 숙소로 제공하게 된다.

   
 

지드래곤은 "덕양 스튜디오는 연습생 시절을 보냈던 개인적인 추억과 열정이 담긴 특별한 공간"이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리모델링 중인데 나 역시 호스트로서 계속해서 아이디어를 내며 기획에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행운의 주인공 5명은 한국을 비롯해 중국, 홍콩, 일본 및 동남아시아에서 각각 1명씩 선발된다.

덕양 스튜디오에 체크인 시 지드래곤이 직접 체크인을 도와주며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리모델링된 숙소를 함께 둘러보게 된다.

또한 지드래곤이 5명의 게스트들에게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장소 및 추천 방문 명소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최근 화제를 불러모았던 YG 엔터테인먼트의 구내식당에서 함께 저녁식사를 즐기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된다.

이후 에어비앤비의 게스트 계정에 지드래곤이 직접 리뷰를 남기면서 이벤트가 마무리된다.

   
 

   
 

지드래곤은 "팬들과 지금껏 해보지 못한 만남을 가질 생각에 설렌다"며 "최대한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싶고 호스트와 게스트의 관계뿐만 아니라 특별한 친구가 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지드래곤과 함께 하는 특별한 에어비앤비의 프로젝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29일 한국 시간으로 자정까지 에어비앤비에 등록된 지드래곤의 숙소(www.airbnb.co.kr/gdragon)를 방문한 후 300자 이하(해당국가 언어 기준)로 '문화적 배경이 다른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는 나만의 방법'에 대해 적으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1일 발표되며 지드래곤의 숙소인 덕양 스튜디오에서 2박을 보내는 특전과 함께 한국행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사진 = 에어비앤비, 러브즈뷰티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