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숍 미샤, 더샘 최대 50% 세일
상태바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 더샘 최대 50% 세일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8월 13일 10시 5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화장품 막바지 쇼핑 찬스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전 품목 최대 50% 할인, 미샤 '바캉스 세일'

미샤가 오는 16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바캉스 세일'을 실시한다.

세일기간 동안 1,400여 가지 제품이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특히 휴가지에서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도와줄 각종 립스틱, 틴트, 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수퍼아쿠아 셀리뉴 스네일 겔 마스크', '니어스킨 토탈 리페어링 하이드로 겔 마스크' 등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시트마스크와 워시오프팩도 50%까지 할인된다.

스킨케어 제품인 '타임레볼루션 이모탈유스 크림', 보랏빛 앰플 '나이트 리페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 등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올 여름 마지막 기회! 더샘, 8월 '해피샘데이'

더샘은 오는 16일까지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등을 최대 50%까지 세일하는 '해피샘데이'를 진행한다.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는 '에코 소울 쿠션 버튼 립스'와 애프터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타히티의 흑진주가 함유돼 햇볕에 그을려 칙칙해진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해주는 '젬 미라클 블랙 펄 오투 버블 마스크', 하라케케의 풍부한 수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어반 에코 하라케케 라인'이 이번 세일의 주요 아이템으로 꼽힌다.

더샘은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 페인팅으로 선명한 발색을 연출해주는 쿠션봉 일체형 립스틱 '에코 소울 쿠션 버튼 립스'의 경우 출시하자마자 높은 인기와 입소문으로 세일 기간 초반 주력 색상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사진=에이블씨엔씨, 더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