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결식계층과 밥心 나누는 '빨간밥차 봉사단' 3기 모집
상태바
BC카드, 결식계층과 밥心 나누는 '빨간밥차 봉사단' 3기 모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7월 29일 14시 3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결식계층과 밥心 나누는 '빨간밥차 봉사단' 3기 모집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C카드(사장 서준희)는 결식 계층에게 갓 지은 밥을 나누는 국민 참여형 봉사단인 빨간밥차 봉사단 3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BC카드에 따르면 3기 봉사단원들은 동사가 기증한 이동식 급식차량 빨간밥차의 9개 주요 활동지역(서울, 인천, 경기, 부산, 광주, 대구, 울산, 여수, 김해)에서 무료 배식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6개월 간 활동을 마친 3기 봉사단원에게는 VMS 봉사활동 인증서와 빨간밥차 봉사단 인증서, 소정의 활동비 등이 제공된다.

특히 열심히 활동한 봉사단원에게는 해외 파견 봉사의 특전도 제공된다.

지난 1월 1기 봉사단원들 중 선발된 18명이 빨간밥차가 파견된 필리핀 태풍 피해 지역으로 봉사활동을 다녀왔다. 현재 활동 중인 2기 중 선발된 봉사단원은 내년 1월 해외 봉사를 떠날 예정이다.

3기 빨간밥차 봉사단원 희망자는 BC카드 사회공헌 홈페이지(lovesun.bccard.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면접을 통해 오는 9월9일 총 100여 명의 봉사단원이 발표될 예정이다.

BC카드 경영기획부문장 차재연 전무는 "6개월 단위로 나눠 운영 중인 빨간밥차 봉사단은 지금까지 총 300여회, 5000여 시간이 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국민 참여 봉사단 운영을 통해 소비자와 함께 따뜻한 한끼 식사의 소중함을 나눌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