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무선 360 오디오' 멜론과 제휴
상태바
삼성전자 '무선 360 오디오' 멜론과 제휴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7월 23일 14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무선 360 오디오' 멜론과 제휴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삼성전자는 국내 1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멜론'과 제휴, 오는 24일부터 자사 '무선 360 오디오'를 통해 멜론의 음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23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이 서비스는 '무선 멀티룸 오디오앱'의 멜론 계정에 로그인 한 후 멜론의 최신 음악, 멜론차트, 마이뮤직, 검색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무선 360 오디오'에 연결해 고품질 음원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무선 멀티룸 오디오앱'으로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해 블루투스로 연결했을 때 보다 음원 손실이 적다. 전화나 메시지가 오더라도 음악을 끊김 없이 들을 수 있다.

'무선 멀티룸 오디오앱'으로 제휴한 스트리밍 업체의 다양한 음원을 1번에 검색할 수 있다. 동일한 음원을 여러 기기에서 재생도 가능하다. 여러 개의 음원을 각기 다른 기기에서 재생하는 멀티룸 기능도 갖췄다.

'휠(Wheel)'을 돌려 음악을 탐색하는 것도 가능하다. 앨범 색에 따라 스크린의 색이 자연스럽게 변하는 기능도 '무선 멀티룸 오디오앱'에 적용돼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채주락 전무는 "무선 360 오디오는 삼성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디자인에 사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며 "멜론과의 제휴를 통해 좋은 음질의 음악을 편리하게 듣고 싶은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