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가전 '다이아몬드 컬렉션' 미국 시장 공략
상태바
LG전자, 프리미엄 가전 '다이아몬드 컬렉션' 미국 시장 공략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6월 18일 11시 1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프리미엄 가전 '다이아몬드 컬렉션' 미국 시장 공략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프리미엄 주방가전 패키지 '다이아몬드 컬렉션'으로 미국 가전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다이아몬드 컬렉션'은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요 가전제품에 스테인리스 재질과 고급스러운 블랙 코팅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주방 가전 패키지다.

기존 스테인리스 제품에 비해 지문 등 외부 오염에 강하고 음식물 같은 이물질도 쉽게 닦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LG전자는 올해 미국 베스트바이(BestBuy), 홈디포(HomeDepot), 시어즈(Sears), 로스(Lowe's) 등 대형 가전 유통업체 2000여 매장에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진입시킬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필요에 따라 '다이아몬드 컬렉션'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얼음 정수기냉장고를 포함한 냉장고 6개, 오븐레인지 2개, 전자레인지 1개, 식기세척기 1개 모델이다.

얼음 정수기냉장고(모델명 LPXS30886D)는 상냉장∙하냉동 냉장고와 얼음 정수기를 결합한 융복합 제품이다. 미국 시장에 얼음 정수기냉장고를 선보이는 것은 LG전자가 처음이다.

전기 오븐레인지(모델명 LDE3037BD)와 가스 오븐레인지(모델명 LDG3036BD)는 내부에 특수 소재를 적용해 세제 없이 물만으로도 이물질을 쉽게 닦을 수 있는 이지클린(EasyClean) 기능을 갖췄다.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모델명 LMHM2237BD)는 환기 성능을 높여 연기를 효율적으로 배출한다.

식기세척기(모델명 LDT9965BD)에는 고온의 스팀으로 식기에 붙은 음식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트루스팀(TrueSteam) 기능이 적용됐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조성진 사장은 "미국 소비자들의 기호를 반영한 프리미엄 주방 가전 패키지로 미국 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