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하지원 피부노하우 담긴 '제이원' 론칭···하정우 등 참석
상태바
[현장]하지원 피부노하우 담긴 '제이원' 론칭···하정우 등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저녁 사용할 수 있는 젤리팩 출시, "코르셋처럼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줘"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지민 기자] '골드마크(GOLD MARK)'가 전개하는 배우 하지원의 뷰티브랜드 '제이원(J.ONE)'이 2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제이원은 친자연주의 뷰티브랜드로 뮤즈인 하지원이 제품 개발 초기 단계부터 직접 참여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제이원 젤리팩'을 처음 선보였다.

제이원 젤리팩은 아침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팩 제품으로 다량의 수분과 고농축 영양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과 풍부한 보습, 탄력감을 선사한다.

   
 

골드마크 권지용 대표는 "쫀득한 질감의 젤리팩은 다양한 천연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제조사 코스맥스의 특별한 기술력으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공급해줄 것"이라며 "젤리팩을 시작으로 기초 화장품, 메이크업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날 참석한 하지원은 제이원의 뮤즈로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배우 생활을 한지 15년이 다 되어 가는데 그동안 피부 관리법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았다"며 "지금 시점이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유할 타이밍이라고 생각해 제이원 론칭에 기쁘게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 진행을 맡은 전현무와의 토크쇼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팁을 공개하기도 했다

하지원은 "아로마 테라피스트인 친언니가 피부가 예민한 날 위해 추천해준 건강한 원료의 화장품들을 10년간 써왔다"며 "그래서 이번 제이원 제품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면서 건강한 성분들만 포함시켜 만들 것을 부탁드렸다"고 말했다.

   
 

피부 관리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는 "많은 제품을 바르는 편은 아니고, 몸이 1분 1초도 건조할 틈이 없도록 한다"며 "그래서 평소에도 워낙 팩을 좋아하고 6개월간 직접 젤리팩을 써봤는데 마치 몸매를 잡아주는 코르셋처럼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줘 특히 턱 라인에 많이 바른다"고 털어놓았다.

또한 젤리팩 사용법에 대해서는 "밤에는 그냥 듬뿍 바르고 아침에는 스킨까지 바른 얼굴에 젤리팩을 도포해 톡톡 두드려 흡수시킨 뒤 기초제품을 바르거나 유분기가 많은 피부는 바로 메이크업을 하면 된다"며 "젤리팩을 사용하면 밤샘촬영에도 메이크업이 하루 종일 유지돼 신기했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배우 하정우, 김남진 등이 참석해 제이원 론칭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사진 = 러브즈뷰티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