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칼럼]요즘 대세~트윙클 아이(EYE) 네일
상태바
[네일 칼럼]요즘 대세~트윙클 아이(EYE) 네일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6월 03일 17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의 에코 네일 스토리 10, 아이 네일 연출법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반디의 에코 네일 스토리 10> 반짝반짝 귀여운 트윙클 아이(EYE) 네일

몇 년 전부터 상큼한 아이(eye) 네일이 인기를 받고 있다. 패션 브랜드 겐조의 아이시리즈나 플레이노모어에서 모티브를 따온 아이 네일이 시스루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것.

귀엽고 사랑스러운 플레이노모어의 아이 아트는 처음에는 낯선 반응이었지만 상식을 깨는 실험적인 팝아트인 'AVANT POP'이 지속적인 인기를 얻으며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

하지만 네일아트와 접목시켜진 아이아트는 간혹 무섭거나 컬러 매칭이 안되어 어색한 아트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실정이다.

살짝 눈꼬리를 치켜뜨고 똘망똘망 쳐다보는 아이 아트를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게, 촌스럽지 않은 컬러풀한 컬러 매칭이 강조되는 '트윙클 트윙클 아이'로 연출하는 팁을 소개한다.

[트윙클 트윙클 아이]

'트윙클 트윙클 아이'는 늦은 봄과 한여름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밀키함이 감도는 네온 라인의 컬러와 함께 디자인해주면 트렌디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캐릭터라고 해서 라인을 먼저 그리지 말고, 눈동자 부분을 먼저 컬러링 한 뒤 검정 라인을 그려주는 방식으로 그려내어 깔끔하고 똑떨어지는 캐릭터 아트를 표현한다.

라인을 그릴 때에는 붓에 검정 물감을 잘 정리하고 붓 끝을 많이 들어 라인이 가늘고 선명하게 그려질 수 있도록 표현하자.

하지만 트윙클 아이를 더욱 사랑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윗부분은 아이라이너와 래시를 붙인 것 같은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좀 더 굵은 라인으로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1. GSH625를 2콧한다.
2. 젤밤 N801을 젤리스트 1호 브러시로 손톱 중앙에 타원형의 원을 두 개 맞닿게 그린다. ★
3. 젤밤 N901로 흰색 타원 안에(검은 자를 그려주고 눈외각선) Ⓐ를 얇게 그려준다. ★
4. GF419로 검은 자 옆에 눈동자 색깔을 칠해준다. ★
5. 젤밤 N801로 검은 자 안에 별을 그려준다. ★
6. 젤밤 N901로 (눈동자 테두리와 빗금 및 속눈썹) Ⓑ를 그려준다. ★
7. 베이스&탑 젤을 바르고 LED 30초 큐어 후 젤 클린저로 미경화 젤을 닦아낸다.

★: UV램프 1분 큐어, LED 램프30초 큐어
* 사용제품: 반디 기준.

   
 ▲ 반디교육팀 김세희 과장

[사진 = 반디, 러브즈뷰티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