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든남자, '셀프 염색족' 위한 'CS 먹물' 라인 제안
상태바
꽃을든남자, '셀프 염색족' 위한 'CS 먹물' 라인 제안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6월 03일 17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이후 1000만개 판매 돌파, 저자극 선명한 컬러 특징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소망화장품이 셀프 염색족을 위해 꽃을든남자 'CS 먹물' 라인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2008년 출시 이후 2015년 4월 30일까지 1000만 개 판매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암모니아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염모제로 오징어 먹물, 참숯, 감초 성분을 함유해 모발 손상 걱정을 덜어주고 두피의 자극을 최소화해 건강한 머릿결과 선명한 컬러 표현을 돕는다.

먼저 꽃을든남자 'CS 먹물 칼라 크림'은 오징어 먹물, 참숯, 감초 성분 함유와 함께 오일 밸런싱 기술로 모발의 물 빠짐을 방지, 유·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촉촉한 보습 효과를 부여해 건강하고 찰랑거리는 패션 컬러를 완성시켜준다.

N10 황금빛 갈색, N8 밝은 갈색, CN7 카푸치노 브라운, O7 오렌지 브라운 총 4가지 컬러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염색할 수 있다. 가격은 9000원대.

꽃을든남자 CS 먹물 라인 중 중·장년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간편하게 나눠쓰는 CS 헤어 칼라 크림'이다.

이 제품은 염모제 및 산화제가 20g씩 4개로 소분 포장돼 있어 정기적으로 새치 염색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모발 뿌리 부분 염색, 쇼트 커트 헤어, 머리숱에 따라 염모제 양 조절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보관도 용이해 경제적이다.

컬러는 N1 흑색, N3 흑갈색, N5 진한 갈색, N6 자연 갈색 4가지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1만 원대.

[사진 = 소망화장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