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배우 '수현' 글로벌 시티즌 선정
상태바
투미, 배우 '수현' 글로벌 시티즌 선정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5월 11일 12시 3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과 함께 하는 수현의 모습 전 세계 소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투미(TUMI)가 배우 수현을 '글로벌 시티즌'으로 선정했다.

올해로 3번째로 진행되는 투미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은 한국을 대표하는 할리우드 배우 수현 그리고 세계 최고의 F1 팀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의 드라이버 니코 로즈버그(Nico Rosberg)가 글로벌 시티즌으로 선정되어 투미의 시그니처 컬렉션과 시즌 컬렉션을 전 세계에 선보인다.

투미는 1975년 이래로, 일상의 모든 것을 고려한 편리함, 아름다움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이 적용된 비즈니스와 여행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2015-2016 글로벌 시티즌 캠페인은 아름다운 도시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배경으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톰 크레이그(Tom Craig)와 스타일 디렉터 베이 가넷(Bay Garnett)과 함께 했다.

배우 수현은 국내외 TV, 영화, 미국 드라마 '마르코 폴로(Marco Polo)'와 마블 코믹스 영화 '어벤져스 2 : 에이지 오브 울트 론'에 출현하는 등 세계적인 배우로서 주목받고 있으며, 메르세데스 AMG 페트로나스 F1 팀에서 활약 중인 니코 로즈버그는 세계적인 경주에 참가하며 탁월한 경기를 선보이고 있다.

   
 

투미 CEO 제롬 그리피스(Jerome Griffith)는 "투미 글로벌 시티즌은 국가적인 경계를 넘어 다양하게 공존하는 문화를 경험하고 여행하는 이들과 함께 하며, 그들이 여행하고 머무르는 곳이 어디든 그들의 집이자 고향이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

배우 수현은 "진정한 글로벌 시티즌이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용기와 마음가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여정에 항상 투미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사진 = 투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