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위스키 업계 최초 '더 클래스' 공식 인스타그램-페북 오픈
상태바
하이트진로, 위스키 업계 최초 '더 클래스' 공식 인스타그램-페북 오픈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4월 27일 17시 3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 위스키 업계 최초 '더 클래스' 공식 인스타그램-페북 오픈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하이트진로는 위스키 '더 클래스(The Class)'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더 클래스' 공식 인스타그램은 국내 위스키 업계 중 최초다.

하이트진로는 '더 클래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30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더욱 높인다는 방침이다.

해당 제품은 하이트진로가 30대를 위해 출시한 젊은 감성의 위스키 브랜드다. 하이트진로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하기 위해 1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스코틀랜드 위스키 명가 에드링턴 그룹의 마스터 블렌더 '고든 모션(Gordon Motion)'과 손 잡았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이름을 맞춰라!'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클래스' 페이스북과 친구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 박종선 상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더 클래스'만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젊은 층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라며 "특별한 매력으로 위스키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