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 리빙 제품이 한 자리에 모였다,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개최
상태바
감각적 리빙 제품이 한 자리에 모였다,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1일부터 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려, 약 260여개 브랜드 참석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국내외 260여개의 리빙 브랜드가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리빙 전시 '2015 서울리빙디자인페어'가 '취미생활(趣味生活)'을 주제로 오는 4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A, B홀에서 디자인하우스 주최로 개최된다.

   
 

리빙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공감각적 콜라보레이션, '리빙 아트관'

'리빙 아트관'에서는 국내 리빙 산업을 선도하는 유수의 국내외 브랜드들과 함께 취미를 즐기는 일상에 예술과 디자인을 접목하면서 행복을 누리는 공간들을 제안한다.

특히 삼성전자는 올해도 소리, 바람, 물결 등의 요소로 오감을 충족시킬 테마 전시를 구현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음향기술을 자랑하는 야마하는 가장 친숙한 취미생활인 음악 감상을 집 안에서 즐길 때, 음질은 기본이고 디자인 조명 역할까지 하는 스피커를 선보여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마지막 마감재로서의 사운드를 새롭게 제안한다.

   
 

작은 가구, 소품 하나로 집안에 취향을 불러온다 '리빙 브랜드관'

'리빙 브랜드관'에는 이케아, 대림바스, 그랑지 등의 대형 리빙 브랜드부터 러쉬, 마틸드엠, 밀리미터 밀리그램 등의 바디 케어 및 데코 소품을 선보이는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이케아(IKEA)는 지속가능하고 환경 친화적인 삶을 위한 기업정신을 반영하는 'Happy sustainable life at home'이라는 테마로 홈 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수예(Handicraft)에 대한 늘어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국내 DIY 전문샵 부라더소잉팩토리는 누구나 쉽게 생활에 관련된 패브릭 DIY를 접할 수 있고 집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재봉기, 원단, 부자재, 교육상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공유의 자리, '리빙트렌드 세미나'

4월 1일부터 2일까지는 전문가들이 들려주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와 인테리어 노하우를 공유하는 '리빙트렌드 세미나'가 열린다. 일방적이고 다소 딱딱한 분위기의 일반적인 세미나와는 달리, 일상에 쉽게 접목할 수 있는 리빙 정보와 이야기를 전문가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공유할 수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소형주택, 1인 가구, 인스피리언스(Insperience)족 등 사회적 배경에 대하여 각 영역의 전문가들의 담론 및 브랜드 서비스의 변화를 주제로 삼고 있으며, 티켓은 온라인 신청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 또는 현장등록을 통해 판매된다.

[사진 =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