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커브드TV 최적 '커브드 사운드바'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커브드TV 최적 '커브드 사운드바' 출시
  • 김수정 인턴기자 crystal@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09일 15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커브드TV 최적 '커브드 사운드바'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수정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2015년형 커브드 사운드바 'HW-J8501'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신제품 사운드바는 삼성 65·78형 프리미엄 커브드 TV와 동일한 곡률로 설계됐다. 출시 전 미국가전협회(CEA)의 호평을 받으며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를 수상한 기록도 있다.

이 모델은 좌우뿐 아니라 중앙에도 스피커 유닛이 추가돼 350와트의 출력을 낸다. 저음역대 출력을 강화한 무선 서브우퍼는 웅장하면서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한다. 9.1채널과 HD 오디오(192kHZ/24bit)를 지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리어 보이스' 알고리즘은 주변 소음을 억제하고 음성 음역대를 강조해 들려준다.

또한 '티비 사운드커넥트' 무선 기능으로 TV와의 연결은 더욱 쉽다. 모바일 기기와도 무선 연결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사운드바는 커브드TV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며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부터 15일까지 일주일간 삼성전자 스토어(http://store.samsung.com)에서 신형 사운드바 제품군을 예약판매한다. HW-J8501의 출고가는 11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