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미키 도넛 사고 해피포인트 받으세요"
상태바
G9 "미키 도넛 사고 해피포인트 받으세요"
  • 김수정 인턴기자 crystal@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05일 15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G9 "미키 도넛 사고 해피포인트 받으세요"

[컨슈머타임스 김수정 인턴기자] 큐레이션 쇼핑몰 G9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이벤트 상품 구매 고객에게 해피포인트를 적립해준다고 5일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SPC 그룹과의 제휴로 이뤄진다. SPC 그룹은 지난달 디즈니 캐릭터 제품을 출시했다. 던킨도너츠 '미키 초코도넛', 배스킨라빈스 '미키 아이스마카롱', 파리바게뜨 '디즈니 롤리초코' 등이다.

이들 제품의 e쿠폰을 G9에서 구매해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e쿠폰 구매 이용 고객에게는 매주 월요일 해피포인트 적립쿠폰을 일괄 발송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G9 모바일앱 첫 구매 고객에게는 3900원 상당의 던킨도너츠 '푸 핫프룻티'를 100원에 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G9 관계자는 "SPC그룹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제품은 G9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제품군"이라며 "스마트폰으로 구매부터 적립이 가능해 간편한데다 귀여운 캐릭터 상품이라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G9는 '주말딜' 등을 통해 e쿠폰을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올해 1월1일부터 약 3개월간 G9에서 팔린 e쿠폰은 전년 동기 대비 101% 증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