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SUHD TV' 美 시장 공략 나선다
상태바
삼성전자 'SUHD TV' 美 시장 공략 나선다
  • 김수정 인턴기자 crystal@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3월 05일 15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SUHD TV' 美 시장 공략 나선다

[컨슈머타임스 김수정 인턴기자] 삼성전자는 미국서 '북미딜러서밋' 행사를 개최해 SUHD TV를 비롯한 신제품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북미딜러서밋(North American Dearler Summit)은 지난 2일부터 4일간 미국 올랜도 힐튼 호텔에서 진행됐다. 미국 주요 고객처 500여 명이 참석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행사에는 신제품 105·88·78·65형 SUHD TV를 비롯, 78·65·55형 커브드 UHD TV 등 북미 시장을 겨냥한 전략제품이 대거 전시됐다.

미국 프리미엄 제품 유통 채널 H.H.Gregg의 CEO 데니스 메이(Dennis May)도 행사에 참석해 소감을 전했다.

그는 "삼성 SUHD TV의 혁신적인 화질이 인상적"이라며 "영화관을 그대로 집으로 옮겨온 듯 밝고 선명하다"고 말했다.

삼성전자의 UHD TV는 지난 1월까지 10개월 연속 북미 시장에서 50% 상회하는 점유율을 유지해왔다. 북미 시장 내 UHD TV 판매사 점유율을 모두 합한 것보다 높은 수치다.

삼성전자는 이 같은 좋은 실적을 올해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관계자는 "3월부터 본격적으로 SUHD TV 라인을 북미시장에 내놓을 예정"이라며 "혁신 기술에 관심이 많은 북미시장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