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남성 스킨케어 라인 전면 개편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남성 스킨케어 라인 전면 개편
  • 한행우 기자 hnsh21@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2월 13일 09시 5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남성 스킨케어 라인 전면 개편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남성 화장품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스킨케어 라인을 전면 개편하고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연령별 타깃을 구분해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남성 스킨케어 제품을 총 3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촉촉한 보습의 '아르간 옴므', 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스네일 솔루션 옴므', 피부 활력과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허브트리 옴므' 등 자연 성분을 강화해 효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아르간 옴므'는 푸석하고 거칠어진 남성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주는 보습∙영양 케어 라인이다.

아르간 오일을 20°C에서 120시간 동안 발효시켜 유효 성분의 흡수율을 높였으며 미네랄이 풍부한 하와이안 해양 심층수가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은은한 우디 계열 향이 산뜻함과 상쾌함까지 선사해 20대 남성의 기초 제품으로 좋다.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의 '스네일 솔루션 옴므' 라인은 잦은 면도와 스트레스로 거칠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탄력을 높여주고 시트러스한 우디 계열의 내추럴한 향이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신선한 허브를 저온 공법으로 발효시킨 '허브트리 옴므' 라인은 수분 밸런싱을 유지함과 동시에 활력을 더해준다. 미네랄이 풍부한 허브 발효수와 대나무 진액이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프레시한 우디 마린 계열의 향이 남성적 매력을 부각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최근 남성들이 기본 보습 외에 안티에이징 등 세부 기능과 성분에도 많은 관심을 보임에 따라 맞춤형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면서 "한국 남성 화장품 시장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의 주요 전략지로 주목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자연 성분을 강화한 다양한 형태의 남성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