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사회적기업이 만든 착한 사운드북 '담뿍이' 단독 할인 판매
상태바
옥션, 사회적기업이 만든 착한 사운드북 '담뿍이' 단독 할인 판매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2월 11일 13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션, 사회적기업이 만든 착한 사운드북 '담뿍이' 단독 할인 판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옥션(www..auction.co.kr)은 사회적기업 알로하아이디어스가 만든 사운드북 '담뿍이'를 11만9000원에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사회적기업의 온라인 유통 활성화를 돕기 위한다는 취지에서다.

옥션은 오픈마켓 단독 할인 판매 기념으로 담뿍이 본체와 매직스티커 101장 기본 구성에 2만원 상당의 매직스티커 200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내달 6일까지 옥션 상품 후기 게시판에 사진 후기를 작성한 10명을 선발해 매직스티커 200장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사진 후기 작성 고객 중 5명을 선발해 고객이 직접 녹음한 동화 음성파일을 다양한 효과음을 넣어 구연동화로 만들어 준다.

김지영 알로하아이디어스 대표는 "수많은 엄마들을 인터뷰 하면서 2년의 개발 끝에 출시했다"며 "아이가 태어나 처음 만나는 예술작품인 동화책을 디지털음원에 의존하기 보다는 아이를 가장 사랑하는 부모의 육성으로 언제든 직접 읽어줄 수 있다는 것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옥션 김인치 컴퓨터팀장은 "많은 사회적 기업들이 오픈마켓 등 온라인유통에서 판매채널을 확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옥션은 앞으로도 참신하고 의미 있는 사회적기업들 제품을 발굴하는 한편 적극적인 공동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유통 활성화에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담뿍이' 제조사인 알로하아이디어스는 교육환경이 열악한 다문화가정과 보육시설 등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