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코 '세미콘코리아 2015' 참가
상태바
미코 '세미콘코리아 2015' 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유현석 기자] 미코(대표 전선규)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반도체산업 전시회 '세미콘 코리아 2015(SEMICON Korea 2015)'에 참가한다.

3일 업체에 따르면 이번 전시기간 동안 미코는 세라믹 히터와 세라믹 ESC을 비롯한 각종 세라믹 부품 등 약 21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세라믹 히터의 경우 신규 장비를 개발 중인 글로벌 장비 회사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미코의 세라믹 히터는 지난 해 162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미코 전체 실적을 견인했다. 미코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시작으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올해 20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린다는 계획이다.

전선규 미코 대표이사는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보유한 세라믹 히터에 대한 글로벌 반도체 장비 회사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향후에도 단순한 부품 업체를 넘어, 반도체 장비 회사들을 선도하고 같이 성장하는 기술 중심의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세미콘 코리아 2015'는 올해로 28회를 맞은 국내 최대 규모의 반도체 전시회다. 미국, 독일, 일본 등 세계 20개국에서 500여개의 반도체 장비 재료 전문 기업이 참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