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김치 맛집 찾아 '딤채' 드려요"
상태바
대유위니아 "김치 맛집 찾아 '딤채' 드려요"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01월 08일 16시 0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유위니아 "김치 맛집 찾아 '딤채' 드려요"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대유위니아(대표 박성관)는 김치가 맛있는 음식점을 찾아 인증, 김치냉장고 '딤채'를 증정한다고 8일 밝혔다.

'김치가 맛있는 집' 인증은 김치를 주요 음식으로 활용하거나 김치와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을 대상으로 한다. 대유위니아가 사전에 후보를 선정한 후 방문확인과 협의를 통해 선정한다.

인증점 선정 기준은 김치를 반찬으로 많이 이용하는 식당 중 직접 김치를 담그는 식당, 좋은 품질의 김치를 사용하는 식당이다.

대유위니아가 선정한 김치 맛집 1호점은 곰탕집 '하동관' 강남점이다. 7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곰탕집으로 담백한 곰탕과 상큼한 단맛의 깍두기로 유명한 음식점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하동관의 깍두기는 제주산 무와 국산 꽃 소금, 새우젓 외에 다른 것을 넣지 않은 서울식 깍두기다.

대유위니아는 이번 김치 맛집 1호점 인증을 기념해 하동관 강남점에 '하동관 전통의 맛 딤채에 담았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긴 액자와 함께 뚜껑형 딤채 10대를 무상 증정했다.

대유위니아의 뚜껑형 딤채는 냉기순환은 물론 습도조절, 탈취까지 가능한 4D 쿨링마스터가 적용된 제품이다. 하룻밤 숙성∙장기보관 모드 등으로 취향에 따라 김치 맛을 조절할 수 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이번 1호점 인증을 시작으로 김치가 맛있는 집 인증점을 점차 확대해 딤채와 함께 최상의 김치맛을 제공하는데 앞장 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