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
상태바
LG유플러스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2월 29일 09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LG유플러스는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어서 와요 i♥U 페스티벌 시즌2 프로모션은 내년 1월5일까지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드라마 '미생'의 캐릭터 노트를 증정한다.

또 아이폰6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비디오 LTE' 시대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잡은 영화 무제한 유플릭스 무비의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준다다. 무한대 89.9 요금제에 가입하면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역시 유플릭스 무비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한대 요금제 가입자를 위한 영화 티켓 선물도 풍성하다. LTE80 요금제 이상에 가입할 경우, CGV 및 메가박스에서 영화를 볼 수 있도록 월 1장씩, 업계 최다인 연간 24매의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개편한 멤버십 VVIP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감동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김현성 마케팅전략팀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LG유플러스의 전국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내 손안의 극장'인 유플릭스 무비를 통해서나,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직접 영화관을 찾는 것도 뜻 깊은 연말연시를 보내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