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연말 선물 특집전
상태바
이마트, 연말 선물 특집전
  • 최미혜 기자 choimh@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2월 17일 08시 5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연말 선물 특집전

[컨슈머타임스 최미혜 기자] 이마트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연말 선물 특집전을 연다.

각종 완구류를 비롯해 실용성에 주안점을 둔 건강식품, 전자면도기, 화장품 등 연령과 성별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상품 1000여 품목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8일부터 25일까지 또봇, 파워레인져 등 TV 캐릭터 완구류와 레고, 봉제완구 등 100만 여점을 행사상품으로 내놓는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로 퍼플렉서스와 플래시패드등의 보드게임을 직소싱해 마련했다. 국민∙삼성∙BC∙현대∙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5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 선물로는 이마트 6년근 홍삼정과 프리미엄 유산균을 2입 세트를 판매한다.

이마트 홍삼정 2입세트는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필립스와 브라운 등 전자면도기 브랜드의 주요 상품은 아빠와 아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생활가전 선물로 기획해 최대 33% 할인한다.

주름개선∙미백기능 화장품은 브랜드 별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븐과 전자레인지 기능을 결합해 다양한 조리가 가능한 복합오븐을 시중대비 20% 저렴한 16만9000원에 선보인다.

이마트 이종훈 마케팅 팀장은 "연말을 맞아 가까운 지인들에게 따뜻한 연말 선물을 하는 등 소비의 물꼬가 열릴 것으로 기대 한다"며 "불황형 소비로 실용성을 기본으로 한 상품들을 다양한 연령과 성별에 맞춰 제안, 뜻 깊은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