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배달앱 대표 3사 제휴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KT, 배달앱 대표 3사 제휴 할인 이벤트 실시
  • 김태환 기자 thkim@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12월 10일 10시 0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배달앱 대표 3사 제휴 할인 이벤트 실시

[컨슈머타임스 김태환 기자] KT(회장 황창규)는 배달음식 전문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을 소비자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KT의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전국 온라인 가맹점에서 본인의 모바일 번호와 SMS인증 번호만으로 상품 결제를 진행하는 간편 결제 서비스이다. 이용금액은 익월 휴대폰 요금에 해당 결제 대금을 합산해 지불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배달의 민족'의 '즉시결제'와 '요기요'의 '요기서결제', '배달통'의 '모바일결제' 기능으로 8000원 이상의 상품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 결제할 경우 1인 1회에 한해 1000원을 즉시 할인 해준다.

배달통의 경우는 다음 결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상당의 '기프티통 포인트'를 추가로 익일 적립해 준다.

이벤트 참여는 올레 모바일 고객센터 및 문자고객센터를 통해 휴대폰 결제 서비스 이용 동의 후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각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T 마케팅부문 최정윤 상무는 "쉽고 편리한 모바일 결제수단인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