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모두컴퍼니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네이버, 모두컴퍼니와 상생협력 업무협약 체결
  •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8월 27일 10시 3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네이버(대표 김상헌)는 주차장 정보 제공과 공유 애플리케이션인 '모두의 주차장'을 서비스 하는 모두컴퍼니와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체결한 이번 제휴를 통해 네이버는 모두컴퍼니로부터 제공받은 주차장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해 이용자들이 주차장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모두컴퍼니는 네이버 지도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서비스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를 확보하게 된다는 설명이다.

양사는 공공데이터 기반의 주차장 정보를 활용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했다.

네이버 관계자는 "양사가 함께 동반성장을 이뤄나간다는 점에서 진정한 상생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호 시너지를 극대화한 진정한 의미의 기업-벤처 간의 상생협력이 계속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두컴퍼니 관계자는 "국내 대표 주차장 안내 서비스인 '모두의 주차장'은 네이버와의 이번 협력을 통해 이용자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양사가 다양한 협력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확대해 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