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3G 스마트폰 'L피노' 'L벨로' 공개
상태바
LG전자, 3G 스마트폰 'L피노' 'L벨로' 공개
  • 민경갑 기자 mingg@cstimes.com
  • 기사출고 2014년 08월 21일 12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민경갑 기자] LG전자(대표 구본준)는 다음달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유럽 최대 가전전시회 'IFA 2014'에서 3세대(3G) 스마트폰 'L피노'와 'L벨로'를 공개한다.

업체에 따르면 L피노와 L벨로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비롯해 카메라, 배터리 등 하드웨어 사양을 대폭 강화했다. LG전자 고유의 후면키를 탑재해 그립감을 향상시키고 직관적이고 편리한 버튼 조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화면의 어떤 부분이든 터치만 하면 초점을 잡고 동시에 촬영까지 해주는 '터치앤슛' △셀카 촬영 시 손바닥을 펼쳤다가 주먹을 쥐면 3초 후 자동으로 촬영되는 '셀피 카메라' △LCD 화면 일부를 조명으로 활용해 어두운 곳에서 셀카를 촬영해도 밝게 나오게 해주는 '전면 카메라 라이트' 등의 사용자경험(UX)을 적용했다.

L피노와 L벨로는 이달 말 브라질과 폴란드를 시작으로 중남미, 유럽, 아시아, 독립국가연합(CIS) 등 글로벌 시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사장은 "LG 스마트폰은 프리미엄에서 보급형에 이르기까지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차별화된 성능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새 L시리즈로 글로벌 시장에서 3G 주도권을 보다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