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 대학 등록금 카드 납부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카드, 해외 대학 등록금 카드 납부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남세진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해외 대학 등록금을 카드로 납부하면 최대 20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KB국민카드로 해외 소재 대학의 등록금을 결제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음달 30일까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KB국민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 후 결제하면 된다. KB국민 기업카드와 KB국민 마에스트로 체크카드는 제외다.

해외 대학 등록금 카드 결제 금액이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인 경우 1만5000원 △300만원 이상 800만원 미만은 5만원 △8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은 15만원 △1000만원 이상은 20만원을 각각 캐시백 해 준다.

행사 기간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재 비자, 마스타, JCB, 아멕스, 은련 등 해외에서 이용 가능한 KB국민카드로 등록금을 납부할 수 있는 해외 소재 대학은 1600여 개다. 등록금 카드 수납 여부와 자세한 납부 방법은 각 대학 교무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카드가 제공하는 신용 공여와 각종 부가 혜택 등을 활용하면 유학 중인 자녀들의 대학 등록금 납부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며 "해외에서도 국내와 같이 편리하게 카드를 이용하고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