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무더위 잊을 여름맞이 이벤트 '풍성'
상태바
던킨도너츠, 무더위 잊을 여름맞이 이벤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조선혜 기자] 던킨도너츠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세븐일레븐, 동원몰 등과 함께 음료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8일 밝혔다.  

던킨도너츠의 '진짜 시원한 표정을 지어라!' 이벤트는 던킨 아이스음료를 마시고 시원한 표정을 표현한 사진을 올리면 쿨라타, 스무디 등 아이스음료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시원한 표정 베스트 3명에게는 던킨도너츠 상품권을 준다.  

아웃백은 31일까지 '라틴,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지도 위 브라질, 멕시코 등 10개의 라틴 국가를 마음에 드는 순서대로 클릭하면 된다. △1등 원하는 라틴 국가 여행권(1명) △2등 7만원 상당의 도스 아미고 세트(5명) △3등 디지털 금액권 5만원권(10명) 등을 각각 제공한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11일을 '행복충전 데이'로 정했다. 이달 동안 디저트 '우유빙수설' 구입 소비자에게 총 711개의 주얼리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주얼리 전문 브랜드의 반지, 목걸이, 팔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동원F&B에서 운영하는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은 30일까지 '건강푸드 참치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치캔과 관련된 3가지 퀴즈의 답을 맞춘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85명에게 동원참치 85g 10캔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각 업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